뽀리의 방

베링구어 랏츠투쿠들.....쌍동이 입양 ㅋ

아포리 2017. 12. 29. 22:02

 

 

 

베링구어 랏츠투쿠들 쌍동이를 입양했다. ㅋㅋ

장난감 하나가 더 늘었다.

 

내가 평생을 함께 해야할 하모니카, 카메라 둘 뿐 이였는데

그 사이를 비집고 욘석들이 들어와 있다.

 

카메라나, 하모니카는 내 애간장을 모두 태워 놓지만

욘석들은 그저 바라보고 있으면

 

귀엽고, 웃음을 줄것 같아서. 그래도 좋다.

이란성 쌍둥이 들인데

 

사내녀석은 눈매가 아주 개구지게 생겼고

지지배는 천상 지지배처럼 입매도 귀엽고 반주기 위에 걸터 앉아서

 

나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그런제 문제는 ㅎㅎㅎㅎㅎㅎ

며느리가 또 입양을 해서는 이번 주말에 산본에 데불고 온다고

 

우짜면 좋노....

졸지에 베링구어가 여섯이나 입양을 했으니....ㅠ

 

클랐다.

 

아들녀석이 산본으로 주문을 안하고 대전 즈그들 집으로 해서

주말에 산본 오면서 데불고 오려 했다니....

 

아이들이 웃어 죽겠다고 난리네

내가 참 한푼수 하고 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