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리의 방

단 둘이 가 봤으면....(D key)

아포리 2014. 1. 26. 19:39

 

 

 

** 단 둘이 가 봤으면 **

 

흰구름이 피어 오른 수평선 저 너머로

그대와 단둘이서가 보았으면

 

하얀 돛단배 타고 물새를 앞 세우고

아무도 살지 않는 작은 섬을 찾아서

 

아담하게 집을 지어 그대와 단둘이

행복의 보금자리 마련 했으면

**

흰구름이 곱게 물든 수평선 저 너머로

그대와 단둘이서 가 보았으면

 

갈매기 사공삼아 별빛을 등대삼아

늘 푸른 나무들이 무성한 섬 찾아서

 

꽃을 심고 새도 길러

맑은 샘 파 놓고

 

그대와 단 둘이서 살아 봤으면

**

 

ㅎㅎㅎㅎㅎ

옛날에 이 노래 연신 부르면서

이런 사람 이겠다 싶어서

 

결혼 한 사람이

살아보니 아니데요

 

한때는 최무룡이 한테 반해서

가슴앓이 하던 때도 있었는데.

ㅎㅎㅎㅎㅎㅎ

 

부질없는 세월이 이렇게 변해 갔네요

고집통 남편 바라 보면서

 

옛 생각은 온데 없고

궂은 날씨에 하모니카 한번 들었습니다

 

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