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리의 방

하모동기들과 행복했던 시간 들.....

아포리 2014. 7. 24. 04:51

 

 

 

손전화에 담겨 있던

사진을 찾느라 뒤적이다 보니

 

우리들의 소중했던 추억들이 밑에 밑에 저 밑에..

소중하게 담겨 있네요

 

끄집어 내어서

혼자서 한참을 웃다가...행복해 하다가..

 

우리들이 있어 참 행복했던 시간도 있었구나!!!!

돌이켜 봅니다.

 

한때 살아 가면서...

이런 일, 저런 일

 

참 많은 추억들이 스처 지나가면서

마음자락 안에 꼬깃 꼬깃 접어서 넣어 놓고는

 

꺼내어 보는 재미로움

누가 알랑가요???

 

그때 아주 많은 동영상을 담아 놓았더라구요

푸른초원님...하모향기님...아세요님...늘행복님......

 

ㅎㅎㅎㅎㅎㅎㅎ

우리들에게 웃음을 담뿍 주었던

 

바닷가 짠 내음 바람 속에서

저녁나절 곱고 고운 해넘이를 보면서 함께 행복해 했던 시간들

 

아침 동이 틀때..

이슬 숲 함께 걸으며

 

도란 거렸던 이야기들..

모두가 우리 함께 했던 추억들....

 

푸른초원님...하모향기님

어쩜 저리도 망가저 재미를 주는지 처음 알았네요

 

푸른초원님....

어디서저런 소품을 준비를 해 왔는지 상상도 못했던일

 

정말 ....

눈물이 날 정도로 오랜만에 웃었던 일

 

또 한번

떠나 보고 싶다요.

 

모두 모두 소식 한번 씩 주십시요

 

연실........

 

우리 하모동기들과 함께 했던

아름다운  추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