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리의 방

오늘부터 작심 삼일....ㅋ

아포리 2017. 9. 1. 05:41

 

 

이제 더운 여름도 보냈으니

오늘부터 작심삼일 들어 갑니다.

 

ㅎㅎㅎㅎ

살아 가면서 제일 안되는 일은

가장 쉽다고 생각 하는것이 안되는 것 같습니당. ㅋ

 

운동이요.....운동 ㅋ

하루중 걷는건 얼마 안되고 엉덩이 붙이고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더 많습니당. ㅠ

 

하루중 걷는건 얼마 안되고 차만 끌고 휙 하니 돌아다니는건 잘 합니다.

친구따라 강남 가기 쉽지 않은데

친구따라 강남 한번 가 보기로 했습니다. ㅋ

 

자기와의 싸움에서 지느냐,이기느냐의 싸움을 먼저 시작했더라구요

저는 항상 자신과의 싸움에서는 늘 판정패를 하고 있는뎅...ㅋ

우씨~~~나도 해 보자

 

사실 언제부터 혼자서 집안에서 하는 운동을 해보자 싶었는데

것두 왜 그렇게 작심삼일 안되는 것인지

그런데 문제는 나만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영상을 보면서 하는 운동인데

어제 6가지 동작을 핸드폰에서 보고는 따라서 해 보니

세상에.....ㅎㅎㅎㅎ

 

그리 어렵지도 않은 것인데, 왜 그런걸 몬하고

꼭 돈을 지불하고 나서야 하겠다고 하는 것인지

나도 못 말리는 사람은 분명 하네요.

 

헬스도 등록을 했다가 그만 땡 ~~하고 말았던 기억이 있어서

헬스장 오고,가는 것도 사실 귀찮았고

시간 내기가 좀처럼 그리 쉬운게 아니여서

 

헬스장 가는 날 보다는 빠지는 날이 더 많아서 그만 접었는데

요건 집에서 하는 운동이라 쉬울라나요????

절대 그렇치 않다는 건 분명히 알고는 있지만

 

한달 운동을 하고 또 운동을 신청한 지인 때문에

나도 용기를 내어서 한번 해보자......이 참에

하루에 15분만 6가지 운동을 하면 되는데

 

사실 따라서 6가지 운동을 10번씩 따라서 해 보니

다른때 같으면 15분은 사실 후딱 지나 가는데

 

운동을 한답시고 따라서 해보니 몸에 땀은 나는데 15분이 왜케 길게 느껴 지는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15분....그것 얕보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리고 운동을 거창하게 할게 아니라 사실 하루에 15분 씩만 투자를 해서

운동을 해도 몸은 개운해 질것 같은 느낌입니당. ㅋ

앞으로 한달 자신과의 싸움에서 지느냐 이기느냐...

 

작심삼일이 될지, 어떨지는 글쎄나......

그런데 따라서 하는 몸 운동이 결코 어렵지 않은 것이라

요이~~땅 해 보렵니다.

 

어제 6가지 운동을 모두 해 보니 재미도 있고.....ㅋ

작심삼일을 몇번을 건너 뛰어야 할지는

글쎄나~~~~요

 

시간 쪼개어서 딱 15분만 투자를 해 보렵니다.

여지껏 15분이 그렇게 긴 시간인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

 

아마도 재미지게 운동에 재미가 붙는다면

15분이 후딱 지나 갈 거인데

재미가 붙을라나는 잘 모르겠고

 

일단은

요이~~땅

'뽀리의 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군가의 예쁜 손길이.....  (0) 2017.09.28
아침운동 따라 하기.....ㅋ  (0) 2017.09.02
정보유출의 불쾌감...  (0) 2017.08.26
쌍송 국수~~~~ㅠ  (0) 2017.08.24
비 오는 날은 공치는 날 이라구요???  (0) 2017.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