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藝浪]하모니카봉사단

예랑의 자료들이......ㅎㅎㅎㅎ

아포리 2018. 3. 21. 06:35

 

 

 

 

포털에서 자료를 찾기위해 검색을 하다가

우리 예랑의 자료들이 많이 올라와 있는것에 놀랐다.

 

언제 이런 연주를 했던가????

언제 이런 행사를 했지????

 

다시금 지난 날 돌아 보니 감회가 새롭고

우리들이 행했던 일들이 행복감으로 밀려온다.

 

예랑하모니카 봉사단

화이팅!!!! 하면서

 

좀더 내실을 다저 가면서

올해는 좀더 좋은 곡 많이 연습해 보고

 

이젠 많은 행사에 참여 하기 보다는

하모니카를 진정 즐겨 가고 싶은 생각이다.

 

자료를 보니 50대부터 80대로 나오는데

이젠 50대는 없다....ㅎㅎㅎㅎ

 

오래전 자료이다 보니 그때의 50대 선생님들은

지금 60대로 원로에 올라와 있다. ㅎㅎㅎㅎㅎㅎㅎ

 

예랑 ~~~화이팅